Our Pricing

합리적인 가격과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오픈태스크 서비스

커뮤니티, 전자결재, 일정, 메일, 파일함, 메신저

(모바일 앱 및 웹 서비스 포함)

4,800/월

 

1 User 당 5GB 스토리지 제공

(용량 추가 시 1GB당  ₩1,000원 과금)

전 고객사 공용 서버 / 방화벽 사용

스팸필터 서비스 제공

커스터마이징 불가

이용 가능한 최저 금액: VAT 별도

상담신청

독립형 및 구축형 안내

금액 별도문의:

1577-4318

sales@opentask.co.kr

상담신청

방문교육 Consulting & Training

서울 - 업무 협의/ 관리자, 사용자 교육
- 전자결재 워크플로우 설정
- 메일서버 설치 및 세팅
- 메신저 설치 및 세팅
50,000
경기 10,000
중부 이하 별도 협의

자주 묻는 질문

  • 무료로 기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있나요?

     현재 공식적으로 제공되는 페이지는 없습니다. 상담 문의를 주시면 기능을 활용해 보실 수 있는 테스트 사이트를 제공드립니다.

  • 제품 도입 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웹이나 전화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시면 확인 후 전화로 상담하고 개통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후 방문이 필요한 고객사는 날짜 협의 후 직접 방문하여 상담드리고 있습니다.

  • 오픈태스크 앱은 어떤 플랫폼에서 지원되나요?

    PC : Windows 7이상

    Web : IE 9 이상, Chrome 42이상, Firefox 40

    Mobile : Android 4.0 이상, IOS 7.0이상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오픈태스크에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고 싶어요.

    오픈태스크는 여러분의 기능 제안을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제안해주신 항목 중에서 오픈태스크에 도움되는 요청은 면밀히 검토하여 빠른 시일내에 반영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오픈태스크에 저희 솔루션과 연동이 가능한가요?

    Enterprise서비스를 통해 가능합니다. 오픈태스크를 이용한 신규 서비스 모델을 기획하시는 경우에도 전문 컨설턴트가 상담해 드립니다.

  • 업데이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기능 업데이트는 보통 2개월에 한번씩 진행하고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업데이트된 기능을 확인하시려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웹은 별도의 업데이트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메신저의 경우는 메신저를 실행하시면 업데이트 알림을 통해서 업데이트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