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collaboration tool

최고의 협업툴 오픈태스크로 업무가 빨라집니다.

통합 알림

글 등록, 댓글, 메일, 결재 등 다양한 업무 타임라인 제공으로 신속히 업무를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프로필

개인 정보 수정 및 프로필 상세 보기를 통해 나의 활동 내역 및 글 모아 보기를 제공합니다.

포털 타입 선택

시간기반 타임라인 형과 모듈단위 포털형 중 조직의 특성에 맞는 화면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한 눈에 업무를 파악할 수 있는 통합 알림 포털

포털을 통해 업무 능률을 향상시켜 회사의 생산성을 높여 드립니다.

부서/ 업무별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사내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커뮤니티에서 자유롭게 의견과 정보를 전달하세요.

커뮤니티 생성

즐겨찾기

글쓰기

부서별 커뮤니티를 제공하여 원하는 목적 별로 자유롭게 생성이 가능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커뮤니티를 즐겨찾기하여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 필요한 파일 및 의견을 공유하고 투표를 통해 실시간으로 의견을 취합할 수 있습니다

멘션

공지사항

공감/ 댓글

멘션 기능을 이용하여 특정 팀원에게 업무에 필요한 자료 및 메시지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별 공지 기능으로 중요 전달 사항 및 이슈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감 및 댓글 기능을 통해 동료의 의견을 지지해줄 수 있으며, 알림 기능으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스크랩/ 공유

파일 미리보기

문서 번역 (구축형)

스크랩을 통해 관심 글을 모아볼 수 있으며, 다른 커뮤니티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도 확인이 가능하여 원하는 파일만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해외 기업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문서 번역 기능(한/일, 일/한 번역)을 제공합니다. 언어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빠른 결재 가능

수신참조

양식편집기

결재 알림 및 결재마감 설정으로 업무공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문서별로 수신참조자 설정을 통하여 행정 처리 오류를 미연에 방지해 드립니다.

결재에 필요한 양식을 원하는 대로 직접 작성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겸직지원

메일보내기

문서보관함

여러 부서를 겸직중인 사용자에게도 부서별로 전자결재가 가능합니다.

결재완료된 문서를 메일로 내보내기를 통해 내부 및 외부 협력사와의 협업이 가능합니다.

별도로 관리하고 싶은 문서들은 폴더를 생성하여 개인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내 결재라인

환경설정

이관기능 (예정)

문서 상신 시 타부서와 공유된 파일이나 모바일로 등록된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결재라인 및 사인 관리 등 편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휴직, 퇴사 시에도 대리인 지정기능으로 해당 문서에 대한 대결, 이력 조회가 가능합니다.

결재의 승인부터 완료까지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없을까?

결재문서 생성, 결재 과정 등  문서 변경 이력 및 댓글 의견까지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나누었던 대화 및 첨부파일을 기간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화이력 관리

PC, 모바일 어디서나 대화 내용과 주고 받은 파일이 안전히 보관됩니다.

1:1 및 부서 대화

개인별 대화 뿐 아니라 조직도 기반에서 부서단위 대화방 생성도 가능합니다.

멤버 프로필

조직도를 자동으로 연동하여 메신저에서도 대화 상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화 내용 검색

업무 시 나눈 내용을 다시 확인하고 싶으실 경우 검색을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번역메신저 트랜스톡

트랜스톡은 실시간 자동 번역 대화와 문서 번역 기능을 제공합니다.

메일 관리

회사 도메인 사용

스팸필터(SSAS)

중요 메일을 체크하고 개인별 보관함을 제공하여 메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보유 중인 도메인 그대로 메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스팸 스나이퍼 필터 제공. 메일을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IMAP 지원

부재 중 관리

주소록

IMAP, POP3, SMTP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외근이나 출장 혹은 휴가 시에도 부재중 설정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직도와 연동된 주소록 제공 및 일괄 업로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설정과 익숙한 UI의 메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직도와 연동된 주소록, 중요메일 체크, 부재중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탄력적으로 메일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회사/부서/프로젝트별 일정을 공유하고 싶다면?

조직, 업무별 일정관리가 가능하며 편리한 일정 공유를 통해 협업관리가 가능해 집니다.

일정 등록

반복 일정

수신참조/ 참여자 일정

본인이 소속된 커뮤니티 별, 일정에 대해 개별 조회 및 등록이 가능하여 스케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주/월/년도 별로 날짜 기준 반복은 물론, 주차 별, 요일 별 반복 기능을 제공해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정은 참여자, 수신 참조를 설정하면 참여 여부에 대한 응답 수신이 가능합니다.

일정 알림

스티커 일정

물품예약 (오픈 예정)

등록된 일정에 대해 알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미리 알림 및 정시 알림 기능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사용 빈도가 잦은 일정(외근/회의/보고/회식/휴가) 일정에 대해 스티커 기능을 제공하여 분류 별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비품이나 차량, 회의실 예약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파일함

회사 내 공용 파일함으로 내부 자료 관리가 용이합니다.

커뮤니티별 파일함

전자결재 상신 시 파일함에 등록된 파일이 연동되어 보다 편리하게 결재 문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파일첨부 연동

전자결재 상신 시 파일 첨부 파일함에 등록된 파일이 연동되어 결재 문서 작성 시 편리합니다.

회사 공용 파일함

회사 공용 파일함으로 회사 내부 자료 관리가 가능합니다.

파일검색

파일 검색을 통해 필요한 자료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회사의 자료를 공유하여 쉽고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팀원이 업로드한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업무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사내 근태 질서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회사 일정 등록 및 근태 환경 설정으로 회사 내규에 맞춤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퇴근 체크

출퇴근 체크로 조직원들의 (정상/조퇴/외근) 관리가 가능 합니다.

근태신청서 이력

연, 월차, 외근 등 근태 신청서 목록을 제공하여 근태 변동에 대해 신속한 파악이 가능합니다.

통계 현황

부서/직원/기간 별 근태 현황 및 월별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새콤 연동

회사 건물 및 사무실 출입 시 사용하는 보안 장비와 연동 기능을 제공합니다.